공포/미스터리

미스터리 아프카니스탄의 칸다하르 사막 거인 사살사건

공포이야기 2021. 6. 8.
728x90

미스터리 - 아프카니스탄의 칸다하르 사막 거인 사살사건, 성경 연구가 스티븐 퀘일은 미국의 한 라디오 방송국에서 미군 비행기 조종사와 화가를 초대해 거인에 대해서 이야기 했다.

 

아프카니스탄


당시 파일럿은 아프가니스탄 전쟁 상공을 다녔다 어느 날, 자신에게 기관이 부탁하기를 이상한 물체를 싣고 가야 한다는 것이였다. 또한 카메라를 소지하고 있으면 안된다면서 지금 우리가 말하려는 것은 거인이다 특수부대가 알려줬는데 이 거인들은 육식을 즐겨 먹는다 동화속 존재가 아니다.

당시 6명의 군인들과 같이 갔는데 그곳은 사막이 아니였고 비행정거장이였다 그 거인은 사막에서 발견되어 이곳으로 왔고 CH46 비행기로 옮겨졌다 그리고 미군은 우리들에게 거인이 있다고 말했다.

 

거대 거인


그 거인은 천으로 덮혀있었고 어떤 군인들은 거인의 사이즈를 재려고 바닥에 눕기까지 했다 그리고 그 거인의 손가락과 발가락은 5개가 아닌 6개였다.
나의 발과 비교해보니 거인의 발이 엄청 크다는 것을 알수 있었다 거인은 균형잡힌 몸을 가지고 있었다

이동식 화물 깔판인 팔레트는 9X7 피트였는데 거인이 놓여 있었을 때 몸을 웅크리고 있어서 우리가 크기를 추측해 봤는데 거인의 크기는 365cm였고 몸무게는 499kg 이였다.
처음으로 간 미군들은 전부 다 죽었으며 두 번째 미군 특수부대가 투입됐을때 거인은 바람처럼 빨리 달렸지만 미군 특수대의 무기에 사살 당했다.

거인은 백인처럼 하얀살을 가지고 있었고 스컹크 같은 심한 악취가 났다 그리고 거인의 피는 인간의 피와 많이 달랐으면 신발을 싣었는데 엉성하게 만든 신발을 싣고 있었다.
들은 이야기이지만 두 번째 부대가 갔을때는 거인이 미군들 외에 많은 사람들을 잡아 먹었다고 한다

또한 이 거인은 자연에서 태생되었다고 볼 수 없다 누군가의 의해서 만들어지지 않았을까 생각한다
그 거인은 미국 오하이오 주로 간다고 들었다 그곳은 외계인과 관련된 것들을 관리하는 곳이다

 

여기까지 미군 비행기 조종사가 라디오 방송에서 밝힌 거인의 존재고 이 밑에 글은 당시 거인을 상대했던 병사의 증언이다.

당시 새로 투입된 미군 수색대는 산악지형을 따라 수색을 했으나 찾지 못하고 하산 하던중 병사 한 명이 동굴을 발견 하였다 근처에는 통신 장비와 소총 등이 발견 되었고 수많은 뼛조각들이 널부러져 있었다 .

 

테러범들이나 야생동물이 미군이나 사람들을 죽이고 동굴에 은신 했을거라고 판단하고 동굴안으로 들어갈려는 순간 갑자기 눈앞에 12~15피트 정도 되어보이는 거대한 거인이 나타났다.

 

거인은 길쭉한 창과 방패를 들고 있었고 낡은 옷을 입고 있었다

 

인간이 아닌 처음보는 거인을 상대해야 하는게 낯설었던 병사들은 그대로 얼어붙고 말았다 정적이 흐른 가운데 병사 한 명이 거인을 향해 총을 쏘기 시작했고 다른 병사들도 동요가 되어 총을 쏘기 시작했다.

 

거인은 빠른 속도로 몇 미터 거리를 단숨에 뛰어서 병사 한 명을 창으로 찔러버렸다

 

그 틈을 타 거인을 향해 집중 사격을 했지만 도무지 쓰러지지 않았다 그때 누가 말했는지는 모르겠지만 "거인의 얼굴을 쏴!"라는 말을 들은 병사들은 모두 다 얼굴에 집중적으로 사격하기 시작했다.


잠시 후 그 거인은 쓰러졌다 하지만 병사 한 명이 희생을 당했다

 

이후로 이 사건은 비밀리에 말하지 않겠다는 각서를 쓰게 되고 사고 경위 보고서도 거짓으로 썼다고 한다

당시 그 거인이 들고 있던 방패는 고대 로마의 방패와 모양새가 상당히 유사했다 이것은 거인의 수명이 인간을 휠씬 능가하며 고대부터 존재해왔을수도 있다고 한다.
실제로 전 세계 곳곳의 유적과 문헌에는 거인에 대한 수많은 기록들이 존재한다

더 놀라운 사실은 아프가니스탄 원주민들은 이미 아주 오래전부터 거인의 존재를 알고 있었고 그를 산의 신으로 모셨고 주기적으로 인신공양까지 서슴치 않았다.


당시 동굴 주변에 발견되었던 수많은 뼈들은 모두 사람의 뼈였던 것이다

거인은 다른곳에서도 출몰한적이 있었다 그래서 일각에서는 이 거인들을 일종의 슈퍼솔져라 부른다 만들어진 거인이라고 주장했다 하지만 다른 입장에서는 거인의 후예들이 살아 남아 있다고 믿고 있다.

 

2021.06.07 - [공포/미스터리] - 미스터리 - 베트남 전 UFO와의 전투

2021.06.06 - [공포/미스터리] - 미스터리 렙틸리언이 인간 세상에 섞여서 산다 - 음모론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