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게임/액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6 - 플래시 게임하기

공포이야기 2021. 8. 25.
728x90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6 플래시 게임 입니다 1995년 7월에 출시한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5 이후로 나온 세 번째 작품입니다. 95는 1996년 7월 30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6

게임 하기

 

위에 PLAY NOW를 클릭 하시면 게임을 해보실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에서도 게임이 가능합니다 (크롬브라우저 사용)

 

조작키(스마트폰은 터치로 합니다)

 

이동: ←,→,↓,↑ 버튼 : Z X A S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출처 나무위키

 

스토리

 

'KOF 96' 대회는 수수께끼에 싸여있던 이전 대회와는 달리, 거대기업들의 후원에 의한 세계적 스케일의 메이저 대회가 되었다. 
세계 각지에서 예선 대회를 거쳐 선발된 강호 아홉 팀 중에는 당연히 익숙한 KOF 단골들이 얼굴을 드러냈고, 공식 시합을 통해 실력을 확인하려 하고 있었다.
그렇지만, 그 중 놀라움을 숨길 수 없는 멤버로 이루어진 팀도 존재했다. '기스 하워드', '볼프강 크라우저', '미스터 빅'. 이전에는 세계의 패권을 잡으려 하던 셋이 참가하고 있던 것이다.
역시 그들의 목적은 보가드 형제와 극한류 공수도 전승자의 말살인가? 그리고.. 수수께끼의 여자들과 팀을 짜, 다시 출전하는 야가미 이오리.
고대부터의 인연이 소용돌이치는 쿠사나기 쿄와의 승부의 행방은? 공식 대회로 개최되는 'KOF '96'이었지만 이미 그 앞에는 암운이 자욱했다…

 

 

히든캐릭터 선택 방법

 

 

NCD, SS, PS판에서 전작의 사이슈, 루갈과 같은 커맨드(스타트 버튼을 누른 채로 ↑+B, →+C, +←A, ↓+D)를 입력하면 치즈루와 게닛츠를 선택할 수 있다.

 

 

기술표

 

링크

 

[KOF]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6, 전 캐릭터 기술표

※유튜브채널을 같이 운영하고 있습니다. 영상도 보시고 구독과 추천부탁드립니다:) The King Of Fight...

blog.naver.com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