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토트넘 팀 k리그 출전 명단 중계 어디서 보나요?

공포이야기 2022. 7. 13.
728x90

토트넘 팀 k리그 출전 명단 중계? 오늘 2022년 7월 13일은 토트넘 팀 k리그 내한 경기가 있는 날 입니다 내일까지 많은비가 내린다고 하는데 오늘 경기가 취소가 되지 않나 걱정스럽습니다 그럴일은 없겠죠? 비가와도 해야되는 상황이라서 감안하고선 경기를 하지 않을까 생각해 봅니다.

 

토트넘 내한 경기 쿠팡플레이 중계


토트넘 k리그 중계는 쿠팡플레이 앱이나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습니다. 독점 중계라서 딴 방송이나 플랫폼에서 볼 수가 없다고 합니다.

 

단 신규 가입은 한 달 무료 이용이 가능하고 쿠팡 와우 맴버도 모두 무료로 시청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K리그 선수 명단

궁금해 하시는 K리그 선수 명단이 나왔습니다

 

골키퍼

김영광, 조현우

 

수비수

김진수, 홍정호, 이기제, 볼투이스, 정태욱, 김동민, 김지수, 박승욱

 

미드필더

김대원, 양현준, 팔로세비치, 조영욱, 신진호, 이승우, 엄원상, 권창훈, 이명주, 제르소

 

공격수

세징야, 라스, 주민규, 조규성

 

팀 k리그 선수단은 12개 구단 소속에서 각 2명씩 총 24명을 추천 명단으로 김상식 감독과 김도균 코치로 선정을 했다고 합니다.

 

k 리그 모든 선수들에게 출전 기회가 있을거라고 봅니다

토트넘 선발 명단?

 


콘테 감독은 어제 인터뷰에서 모든 선수들한테 출전을 보장한다고 했습니다. 새로 영입된 선수들도 있고해서 케인과 손흥민 위주로 스쿼드를 맞춰갈 방향으로 보고 있습니다. 그래서 토트넘 선수들도 k리그 선수와 마찬가지로 모두 출전 기회가 있을거라고 봅니다.

 

 

토트넘은 방출 선수와 부상 선수를 제외하고 한국에 왔습니다

골키퍼 

위고 요리스, 프레이저 포스터, 브랜든 오스틴


수비수

조시 킬리, 다빈손 산체스, 크리스티안 로메로, 에릭 다이어, 자펫 탕강가, 말라치 파간 월콧, 벤 데이비스, 찰리 세이어스, 맷 도허티, 에메르송 로얄.

 

미드필더
로드리고 벤탄쿠르, 이브 비수마, 파페 사르, 피에르 에밀 호이비에르, 올리버 스킵, 하비 화이트, 라이언 세세뇽, 이반 페리시치, 브리안 힐.


공격수 

데얀 쿨루셉스키, 히샬리송, 해리 케인, 트로이 패럿, 루카스 모우라, 손흥민

 

 

우선 케인과 손흥민은 무조건 선발이 될것으로 봅니다 이 두 선수 위주로 미드필더와 수비수 인 아웃 시키면서 프리미어리그와 컵 대회를 준비를 할 것 같습니다.

 

 

 

오늘 경기가 끝나면 3일후인 7월 16일 오후 8시에 수원월드컵 경기장에서 토트넘은 세비야 FC랑 맞대결을 펄치게 됩니다.

 

 

 

 

경기예상은 당연히 토트넘이 이길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5대0이나?

콘테 감독은 단지 친선 경기로 보지 않고 최선을 다한다고 했으니 오늘 K 리그 선수들이 힘들것으로 보입니다

 

 

물론 승패도 중요하지만 오늘 더 기대되는 점이 과연 콘테의 스쿼드가 잘 맞아 떨어질지 궁금해집니다.

 

 

PS

 

지금 현재 손흥민이 레알마드리드나 다른 빅클럽으로 이적을 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이번 내한이 끝나고 토트넘을 떠난다고 합니다 비밀로 할려고 했지만 한 영국 현지 방송사 기자에 의해서 유출되었다고 합니다.

 

가짜 뉴스일지도 모르겠지만 기분은 좋은것 같습니다 만약에 가게 된다면 아시아 최초로 스페인 명문구단 레알 마드리드에서 손흥민의 활약을 본다는게 행복할 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