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정보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방법 회원가입 로그인 없이?

공포이야기 2020. 10. 2.
728x90

SBS 교양 프로그램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 방법 입니다 회원가입 로그인 없이 저화질이나 고화질로 보는 방법 입니다 이 회를 꼭 봐야 하는데 생방송을 못 보신분들한테 도움이 되실 겁니다 이제는 며칠 뒤에 보시지 않아도 생방송이 끝난 뒤에 바로 다시보기를 할수 있습니다

 

그것이 알고싶다

 

그것이 알고 싶다 다시보기 방법은 구글이나 네이버 다음 검색 포탈에 '그것이 알고싶다'를 검색 합니다 그리고 다시보기를 클릭 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그것이 알고싶다 다시보기 목록이 쭈루룩 나옵니다 보고 싶은 회차를 클릭 합니다

 

여기서 알아 두실점은 고화질로 보실려면 고화질 전회차 구매를 해야 합니다 가격은 1,000원 이고 로그인을 해야 합니다 회원가입을 안하셨으면 회원가입을 해야 합니다

귀찮다 저화질로 봐도 된다는 분들은 그냥 보고 싶은 영상을 더블 클릭 하시면 됩니다

 

 

영상은 바로 나오지 않고 광고가 나옵니다 광고를 다 봐야 합니다 ㅠㅠ

 

 

광고가 끝나면 재생이 됩니다 어렵지 않죠? 다른 회차도 이런 방법으로 시청 하시면 됩니다

 

고화질로 보고 싶다 하시는분들은 TV 다시보기 쿠쿠티비에서 볼수 있습니다 쿠쿠티비 홈페이지로 가서 검색창에 그것이 알고 싶다를 검색하셔서 고화질로 시청 하시면 됩니다 -  링크

 

쿠쿠티비::QooQooTV-드라마,예능,TV,한국영화 다시보기 무료사이트

HOME 무료 다시보기 고화질 스트리밍 바로보기 - 쿠쿠티비::QooQooTV TV,방영중 드라마,완결드라마,예능,한국영화,종영드라마,오락,시사,교양,추천사이트(쿠쿠TV)

q33.iqooqootv.org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