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게임/액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2000 - 플래시 게임하기

공포이야기 2021. 8. 29.
728x90

더 킹 오브 파이터즈 2000은 2000년 7월 26일에 출시 되었습니다 이전 시리즈인 99에 도입된 스트라이커 시스템을 상향시켜 플레이어가 공격 중 어시스트 캐릭터를 다방면으로 소환할수 있으며 콤보를 넣기 수월한 시스템으로 바뀌었습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2000

 

게임하기

 

 

 

위에 PLAY NOW를 클릭 하시면 게임을 해보실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에서도 게임이 가능합니다 (크롬브라우저 사용)

 

 

조작키(스마트폰은 터치로 합니다)

 

이동: ←,→,↓,↑ 버튼 : Z X A S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출처 나무위키

스토리

 

수수께끼의 비밀 결사 ‘네스츠’의 존재가 밝혀지고 어느 정도 시간이 흘렀다. 하지만, 그 이후 네스츠는 이렇다 할 활동을 벌이지 않고 모습을 숨긴다.
한편, 네스츠의 움직임과 대조적으로 세계 각지에서는 테러 활동이 빈발하는 사태가 발생. 하이데른의 용병 부대는 그 활동이 K’와 맥시마 두 사람에 의한 것이라는 사실을 알아낸다.
긴급하게 둘의 추적을 개시하는 하이데른. 그러나 때마침 ‘KOF개최’ 소식이.. 세계 각지에서 토너먼트를 시작하는 격투가들.
놀랍게도 초대 팀 중에는 K’와 맥시마가 있는 팀도 존재했다 더욱이 두 사람에 이끌리듯 네스츠도 계획의 제2단계를 발동시킨다!
네스츠의 활동 개시는 단순한 우연인가? 아니면?다시 파란을 예고하며 더 킹 오브 파이터즈 드디어 개막!!

 

히든캐릭터 선택방법

 

쿨라 - 윕에서 스타트 버튼 - 바네사에서 스타트 버튼 - 세스에서 스타트 버튼 - 맥시마에서 스타트 버튼 - K'에서 스타트 버튼 - 랜덤 칸에서 스타트 버튼 - 커서를 위로 한 번, 아래로 한 번. 다만 AES(네오지오 가정용), DC판, PS2판에서는 그냥 고를 수 있다.


제로 - DC판, PS2판의 VS 모드와 프랙티스 모드에서만 사용 가능. 1P와 2P 동시 선택 불가능. 스트라이커로 선택 불가능. DC판에서는 아무 캐릭터나 고른 뒤 오더셀렉트에서 ↑+Y 입력. PS2판에서는 추가 매니악 스트라이커 10명 전원 획득 후 아무 캐릭터나 고른 뒤 오더 셀렉트에서 ↑ 입력.

 

 

기술표

 

링크

 

BATTLEPAGE.COM

KOF 자료 & 팁 - 더 킹 오브 파이터즈 2000 기술표

v12.battlepage.com

 

2021.08.28 - [플래시 게임/액션] -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9 - 플래시 게임하기

2021.08.23 - [플래시 게임/액션] -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4 - 플래시 게임하기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4 - 플래시 게임하기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4 (The King of Fighters '94) 입니다 SNK의 대표 액션게임으로 첫 번째 작품이고 1994년 8월 25일 출시 되었습니다 1990년대 당시 오락실에서 엄청 많이 유행하던 게임으로 지금은 컴

topici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