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슈인

고기리 돈스파이크 유튜브 채널 이슈

공포이야기 2021. 8. 25.
728x90

돈스파이크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이름은 고기리 돈스파이크 입니다 작곡가인 돈스파이크는 작곡 과 예능을 뛰어넘어현재는 먹방 유튜버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나는 가수다, 슈가맨, 복면가왕 등 예능 프로그램에 활발히 출연하며 식신로드2, 골목식당 충무로 편에 나오면서 먹방을 보여줬습니다.

미운우리새끼 돈스파이크 스테이크 뜯는 법?


2017년 예능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을 해서 20인분 되는 대형 쇠고기를 통째로 구워서 박수홍과 윤정수와 같이 나눠먹어 화제가 되었죠!.
그냥 고기 먹방이 아니였고 뜯어 먹는 특이한 먹방을 보여줬습니다 이후 돈스파이크는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는 등 큰 화제가 되어 돈 스테이크 열풍이 불었습니다.

 

골목식당 충무로편

 

골목식당에서는 골목 홍보를 위해 차오루와 같이 나왔었습니다

 

슈니첼글라쉬를 선보여 백종원을 만족 시켰죠! 확실히 돈스파이크는 작곡말고도 요리에도 타고난것 같습니다 식당을 차려 요리사를 해도되겠네요!

 

 

 

이후 돈스파이크 슈니첼과 굴라쉬가 판매되고 있습니다

 

 

돈스파이크의 본명은 김민수로 서울 출생 44세로 어머니와 여동생이 있습니다
여동생도 작곡가라고 합니다 청순미 넘치는 미모 입니다^^

 

돈스파이크 유튜브채널

 

고기리 돈스파이크 유튜브 채널입니다 국내 최초 미트테이너 돈스파이크의 제대로 된 육식 생활 가이드라는 걸로 컨셉을 잡은것 같습니다

 

현재 유튜브 구독자수가 벌써 17만이 넘었고 실버버튼을 받았습니다 실버버튼은 유튜브 등급으로 구독자수 10만명이상이면은 실버버튼을 받을수 있습니다.


골드버튼은 100만명, 다이아버튼은 천만명, 루비버튼은 오천만명 이상의 구독자야만이 해당 버튼을 받을수 있습니다

 

20년전 돈스파이는 호리호리했다고 합니다 지금은 뚱뚱 그나마 다이어트를 해서 지금 97.8㎏이라고 합니다 건강을 위해서라면 조금 더 빼야겠죠?

 

고기리 돈스파이크가 이슈가 된 이유는 먹방 채널이 고기리 돈스파이크 인데 고기리는 용인시 수지구 위치에 있는 동네라고 합니다 이에 돈스파이크는 고기리에 고기마을 세우겠다고 선언 했습니다

돈스파이크 클래스 정도면 가능할것 같지 않나요? 하루빨리 돈스파이크의 고기마을을 보고 싶네요!

 


고기전문가와 먹방으로 거듭난 돈스파이크를 응원하면서 앞으로도 활발한 활동을 기대해봅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