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아블로/디아블로2 레저렉션

디아블로4 사전예약 시작 기대해도 될까?

공포이야기 2022. 6. 13.
728x90

디아블로4 사전예약이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디아블로2 레저렉션 래더 시즌1이 시작되고 디아블로 이모탈이 오픈되었는데 이번에는 디아블로4 출시를 알리고 있습니다. 사전예약을 실시하면은 곧 할거라는 예상이 있는데 출시일은 아직 미정이라고 합니다 아니면 뜬금없이 출시를 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우려의 목소리도 있습니다 현재 디아블로2 레저렉션 서버가 엉망입니다 관리를 안해서 렉.끊김 현상이 계속 유지되고 있는데 고칠생각이 없는지 현재까지도 유지되고 있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은 출시된지 얼마안되었는데 현재 많은 유저들이 떠나고 있다고 합니다 그 이유는 디아블로2의 바탕으로 한게 아니라 디아블로3의 바탕이였고 과금을 유도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디아블로의 매력은 무과금속에서도 끊임없는 앵벌 파밍으로 맞추는 재미가 있는데 이런 요소가 없어서 초반 반짝하고 금방 인기가 수그러들었습니다 당연한 결과라는 수밖에 없는것 같습니다.

디아블로4가 나와도 과연 디아블로2 시스템으로 갈지 걱정스럽습니다 그게 아니면 디아블로3가 되겠죠...

 

디아블로4 사전예약 홈페이지

사전예약홈페이지입니다 링크타세요 :링크

 

디아블로® IV

디아블로 서사시의 새로운 장이 공개되었습니다. 우리와 함께 하십시오. 다시 어둠으로 돌아오십시오.

diablo4.blizzard.com

 

나이를 인증하시고

 

블리자드 계정 로그인을 하신후 사전 등록을 클릭합니다

이메일 SMS 소식에 동의를 클릭하고 사전 등록을 누릅니다

 

그러면 이렇게 사전예약이 완료 됩니다.

 

직업

 

직업은 총 5명 입니다

 

야만용사

 

드루이드

 

강령술사

 

도적

 

원소술사

 

이렇게 총 5명입니다 근데 팔라딘이 안보입니다 난중에 추가로 더 선보일지 이대로 갈지 기다려봐야할것 같습니다.

 

디아블로 4 시네마틱 동영상

https://www.youtube.com/watch?v=9bRWIdOMfro 

블리자드는 역시 이런 영상은 잘 만듭니다 서버나 잘 관리해주지 ㅠㅠ

 

영상을 보니 얼핏 디아블로3랑 비슷한것 같습니다. 아쉬운점이 디아블로2 처럼 2D로 이용할수 있게 해주었으면 하는데 믿어봐야겠지요?

 

디아블로4 실사 그래픽 신규맵 동영상입니다 너무 좋아도 비호감인데 적당한 사양으로 유저들을 더 선호할텐데 과도한 그래픽은 비호감을 불러옵니다 아재라 그런지 2D 시스템이 좋습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89qwT6uPLfM&t=441s 

 

원래 출시일은 2023년 내년인데 그전에 오픈할수도 있고 더 길어질수도 있습니다. 디아블로 유저로써 기대는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디아블로3나 이모탈처럼 만들지 않았으면 합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