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게임/액션

더 킹 오브 파이터즈 2003 - 플래시 게임하기

공포이야기 2021. 9. 1.
728x90

더 킹 오브 파이터즈 2003(The King of Fighters 2003) 입니다 2003년 12월 12일에 오락실용으로 출시되었고 3월 18일에는 가정용 네오지오 콘솔로도 나왔습니다 3대3 대전으로 멀티 시프트 시스템 도입을 했으면 리더는 리더 초필살기를 사용할수 있게되었습니다.

더 킹 오브 파이터즈 2003

 

게임하기

 

 

위에 PLAY NOW를 클릭 하시면 게임을 해보실수 있습니다 ※ 스마트폰에서도 게임이 가능합니다 (크롬브라우저 사용)

 

 

조작키(스마트폰은 터치로 합니다)

 

이동: ←,→,↓,↑ 버튼 : Z X A S 동전 : 쉬프트키 시작 : 엔터

 

 

 

스토리

 

세계 최대 규모로 최고 수준의 격투 대회.
"킹 오브 파이터즈"

그 무대 위에서 루갈은 쓰러져 오로치가 봉인되고, 네스 츠도 붕괴되어 갔다.

벌어지고 있던 수많은 드라마.
하지만 그들은 어떠한 경우에도 어떠한 두꺼운 막에 가려져 대중의 눈에 닿는 것은 없었던 것이다.

그런 인연을 포함하면서, 올해도 킹 오브 파이터즈 개최가 결정되었다.
대회 주최자는 또 다시 수수께끼의 존재이며, 그 불투명 함을 받아 다양한 장소에서 다양한 억측이 난무.

그러나 그럼에도 불구하고 속속 참여를 표명하는 역전의 격투가들.
지명도가 높은 참가자가 다수있는 것을 확인하면 그때까지 신중했다 각 미디어도 일제히 KOF를 거론하기 시작했다.

이번 대회부터 도입되는 새로운 규칙 '멀티 시프트', 즉 자유 교대제의 발표를 기점으로 그것은 사회 현상으로까지 발전하고 세계의 화제를 독점 해 간다.
스피디 한 게임 전개와 팀 단위 전술이 동시에 요구되는이 규칙을 놓고 신문 · 잡지는 매주 특집 기사를 맺고 TV는 벼락 평론가들이 책상을 두드리며 열변을 발휘하는 날들이 뒤를이었다.

"아직 세상에는 엄청나게 강한 무리가"
 牙刀그리폰 마스크, 듀오 론 쉔 우.
 ...... 그리고 애쉬 크림슨.
 그들의 이름이 인터넷을 통해 점차 알려지게 된 것은 바로이 KOF 소동이 계기였다 것이다.
 그들은 KOF에 파란을 일으킬 신성이 될 것인가?
 아니면 ......

열광의 나날 속에 착착 준비가 진행된다.
지방 대회의 스테이지가 결정되고 일정이 갖추어 초전 땅에 속속 이동하는 관객들.
길거리 싸움의 분위기를 연출하기 위해 회장은 시중에 설정되었지만, 경기의 모습은 대형 스크린으로 중계 방송되게 기간 동안 수만 명 수용 규모의 경기장 곳곳의 도시에서 확보 되어 간다.

2003 년 12 월. 때는 찾았다. 올해도 무대의 막이 오른다.

 

히든캐릭터 선택방법

 

링크

 

BATTLEPAGE.COM

KOF 공략 - KOF 전시리즈 숨겨진 캐릭터 선택법

v12.battlepage.com

 

기술표

 

링크

 

KOF '2003 기술표

치즈루 선택법 : 캐릭터 선택 화면에서 ↑↖←↙↓↘→↗→↘↓↙ + 버튼 (콘솔판은 기본 선택 가능) 쿠사...

blog.naver.com

 

2021.08.31 - [플래시 게임/액션] - 더 킹 오브 파이터즈 2002: 챌린지 투 얼티밋 배틀 - 플래시 게임하기

2021.08.23 - [플래시 게임/액션] -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4 - 플래시 게임하기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4 - 플래시 게임하기

더 킹 오브 파이터즈 94 (The King of Fighters '94) 입니다 SNK의 대표 액션게임으로 첫 번째 작품이고 1994년 8월 25일 출시 되었습니다 1990년대 당시 오락실에서 엄청 많이 유행하던 게임으로 지금은 컴

topici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