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미스터리

미스터리 렙틸리언이 인간 세상에 섞여서 산다 - 음모론

공포이야기 2021. 6. 6.
728x90

미스터리 렙틸리언이 인간 세상에 섞여서 산다 - 음모론, 현재 우리 지구에 파충류형 외계인 렙틸리언이 함께 살고 있다 인간의 모습으로 변신한 후 권력과 재력으로 인간들 속에서 아주 오래전부터 살고 있다 하지만 우리 인간은 인지하지 못한채 삶을 살고 있다.

음모론(陰謀論, conspiracy theory)의 뜻은 사회에서 원인을 알 수 없는 사건이나 현상의 원인을 밝혀지지 않을 때 배후에 거대한 권력조직이나 비밀 단체가 비밀리에 실행한 것이라고 말한다.

 

렙틸리언


렙틸리언은 파충류형의 외계인으로 리자드맨으로 불리우며 현재는 파충류인간으로 분류된다 이 외계인은 UFO 목격담에서도 자주 출몰 했었다

 

렙틸리언 외계인의 모습은 긴 손가락,부자연스러운 뱀눈에 두개로 갈라진 혓바닥에 피부는 비늘로 되어있으면 꼬리나 날개를 가지고 있다 렙틸리언들은 3천년부터 인간과 함께 살아왔다.

중국 신화의 인물 뱀과 용의 형상으로 묘사된 태호 복희씨여와 그리고 아즈텍, 마야, 톨텍 문명의 신화 속에 나오는 신이 렙틸리언으로 지구에 방문 했거나 공존해 왔다는 사실을 말하고 있다.

어나니머스가 말하길 렙틸리언은 일루미나티 조직으로 핵심 세력으로 자리 잡고 있다 유엔, 유럽 연합, 국제통화기금, 나사(NASA), FBI, 맥도날드, 디즈니랜드 , YMCA, 마피아, 삼합회 등이 있다 전 세계의 정부는 흔히 말하는 바지사장(그림자)에 불과하며 렙틸리언에 의해 조종당하는 꼭두각시며 렙틸리언은 세계 전체 부의 90%의 권력을 차지하고 있으며 지구 밖에는 200여종의 외계인이 살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지구 밖에 200여종의 외계인이 살고 있다고? 이 발언은 믿을 수 밖에 없다 51구역과 전 세계에서 UFO와 외계인들이 포착되었다 게다가 화성이나 달에서도 모습을 드러냈기 때문이다 그리고 우주는 넓고 우리 지구만 있는게 아니기 때문에 무조건 안 믿는다고 아니라고 할 수 없다.


그리고 우리가 좋아하는 유명인과 연예인이 렙틸리언 외계인이라는 설도 존재한다

부시 대통령,빌게이츠,프란체스코 교황,메르켈 총리, 톰크루즈,푸틴 대통령, 오바마 대통령, 레이디가가, 브리트니 스피어스, 브래드피트, 트럼프 대통령, 힐러리 클린턴, 비욘세, 저스틴 비버, 엘비스 프레슬리, 마밀린 먼로, 제임스 딘 등이라는 추측을 하고 있으며 이보다 더 많을 수도 있다 심지어 우리나라 유명인들도 속해져 있다고 한다.

 

렙틸리언 썰이 도는 연예인의 공통점은 석연치 않은 죽음이다 그들이 죽은 이유는 규칙을 어겨서 사고로 위장을 하고 유배된 것이 아닐까?.

평소에는 인간의 모습으로 감추고 있지만 실수로 본 모습을 드러낸다 또한 이들이 인간의 모습을 유지하기 위해서는 인간의 피가 필요하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외계인 납치설을 보면은 이러한 일들을 벌인게 렙틸리언들의 소행이 아닐가 생각한다 처음에는 가축으로 버터오다가 인간으로 바꾸지 않았을까 생각한다.

 

뉴스 생방송중 포착된 렙틸리언들 / 유명인과 연예인들이 외계인이라고 믿고 있는 영상, 사진들이다

 

 

오바마 나사 방문날에 찍힌 렙틸리언이 손가락이 변하고 있는 영상이다

 

 

생방송 뉴스중 앵커의 얼굴이 변했다조지 W부시 전 미국 대통령의 딸 제나 부시가 책을 홍보할려고 TV에 출연을 하던 중 얼굴이 변했다

 

 

폭스뉴스 기자 샤론 브림의 변화 모습

 

 

모습이 변하자 카메라 앵글 밖으로 떠났던 기자

 

 

우측 눈동자를 보면 렙틸리언의 눈동자가 보인다

 

브리트니 스피어스

브리트니 스피어스

 

 

하지만 일각에서는 옛날 영상에서 생긴 결함 때문에 보이는거라고 반박을 했지만 그러한 오류들이 영상 전체의 프레임이 아닌 눈에만 그러한 형상이 생기는 것인지에 대해 의문을 제기 했다.


연예인이나 유명인들도 자신이 렙틸리언이라는것을 모르는 사람이 있을 수도 있다 유전자가 조상이나 부모님으로 인해 유전되거나 실험을 당해 태어난 걸 수도 있다 외계인 혼성체는 고대시대부터 아주 오래전에 이어왔고 유전이 되었다.


렙틸리언들의 목표는 인간의 유전자와 혼합하는 단계며 성공시 아젠다로 불린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