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사건사고

미스터리 괴담 할리우드 스타 생존설 - 투팍은 정말로 살아있을까?

공포이야기 2021. 5. 15.
728x90

미국의 탑 영화배우이자 래퍼였던 서부 힙합의 전설 투팍의 부활? 1996년 9월, 라스베이거스 타이슨 재기전을 보고 나온 투팍(Tupac Amaru Shakur)은 총을 맞고 사망 하게 된다.
투팍은 1971년 6월 16일생으로 미국 뉴욕 주 이스트할렘에서 태어났다 어머니는 흑표당의 맴버였으며 재판중에 투팍을 임신했다 투팍은 12살이 되기전까지 부랑자 수용소에서 살 수밖에 없었다 너무 가난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1983년 어머니과 옛 남자 친구와 살면서 조금이나마 넉넉해지기 시작했다.


이후 투팍은 할렘의 연기 전문학교에 입학을 했지만 15세 때 이사하면서 볼티모어 예술고에 입학을 했다 이때부터 MC 뉴욕이란 이름으로 랩을 시작했다.
그런데 양아버지가 강도 혐의로 감옥에 간 후 돈을 벌기 위해 학교와 랩을 그만 두고 길거리에서 마약을 파는 일을 했다그 후로도 다른 지역에서 마약상으로 일을 했왔는데 누군가의 충고로 다시 랩을 시작하게 된다 1990년 투팍은 디지털 언더그라운드 그룹에서 백댄서, 로드매니저, 래퍼로 활동을 하면서부터 실력을 인정 받게 된다.

1991년 1집 앨범 '2Pacalypse Now'으로 데뷔를 시작해 천재 래퍼로서 인정을 받게 된다


1집 앨범, 두 번째 앨범 Strictly 4 My N.I.G.G.A.Z 모두 대 히트를 하지만 모 사건으로 시작해서 계속 불행이 닥쳐오기 시작했다.

텍사스에서 경찰을 쏜 한 소년이 투팍을 기소 했었다 그 이유는 투팍의 앨범이 경찰을 쏘게 해준 동기였다는어이없는 말이였다

두 번째 사건은 2집 앨범 때 애틀랜타에서 두 명의 경찰을 쏜 사건이다 경찰을 쏜 이유는 그들이 다른 흑인을 괴롭혔다는 것 때문이었다 다행히 기소되지 않고 넘어가지만 또 하나의 사건이 터지게 된다 22살의 여자를 강간할려다가 실패한 강간 미수 사건이다.

첫 번재 총기 사건, 투팍과 친구들 3명은 타임스퀘어 빌딩에 들어설려는데 근처의 정체모를 세 명이 뛰 따라오고 있었다 이상한 낌새를 느꼈지만 투팍은 아랑곳하지 않고 빌딩에 들어서 엘리베이터를 탔다
그때, 아까 뒤 따라온 세 명이 권총을 들고 현금과 보석을 내놓으라고 협박을 한다 모두 엎드려지만 투팍은 이를 무시하고 총을 꺼내다가 다섯 방의 총을 맞아 쓰러지게 된다
강도 세 명은 달아났고 투팍은 바로 병원에 가지 않고 스튜디오로 이동했다 그런데 스튜디오에는 비기와 퍼프 대디를 포함해 여러 유명인들이 한데 모여 있었다 투팍은 이 순간이 이상했다고 한다.

이후 투팍은 구급차에 실러 급히 병원으로 가서 수술을 받은 후 살 수 있었다

1995년 2월 14일, 성폭행 사건 혐의로 4년 6개월을 선고 받아 교도소에 가게 된다 같은 해 10월, 보석금으로 석방된 투팍은 데스 로우 레코드에 들어가게 된다.
당시 보석금은 15억 정도였는데 투팍이 세 장의 앨범을 데스 로우에서 발매 한다는 조건이었다

1996년 2월, All Eyez On Me가 발매되어 빌보드 차트 정상에 올라 5백만 장의 앨범을 판매하게 된다

 

당시 투팍/ 총격 사건이 터지기전


하지만 1996년 9월 7일 밤, 투팍은 두 번째 총격 사건으로 죽음을 맞이하게 된다 당시 투팍은 마이크 타이슨의 재기전 경기를 보고 맥심 호텔 앞에 위치한 교차로에서 신호가 걸려 정차를 하게 된다 그때 흰색 캐딜락이 오른쪽에 정차 해 총격을 가했다 총 11장 중 9발이 투팍에게 집중 되었다 슈그 나잇은 머리에 한 발이 맞아지만 아슬하게 비껴나갔다.

총격이 끝난 후 투팍을 인근 병원으로 이송했다 혼수상태로 7일째 되던 날 오후 4:03분 투팍은 향년 25세로 숨지고 말았다.

그런데 투팍이 사망 이후 이상한 괴소문이 돌기 시작했다 투팍이 살아있다는 소문이었다 사후 발매된 앨범에서 투팍이 살아 있다는 것이었다.

사망 2개월 후 발매된 The Don Killuminati : The 7 Day Theory, Toss it up 뮤직비디오에서 죽은 후 출시된 신발을 신고 있었다

 

 

투팍이 피처링한 스카페이스 <Smile> 뮤직비디오에서는 죽은지 2년 뒤 판매된 자동차 모델이 나왔다

 

 

또 같은 뮤직비디오에서는 투팍이 십자가에 매달린 모습으로 등장한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This life i lead>의 한 소절을 거꾸로 재생하면 Yes, i m alive and be missing you 이라는 메시지가 나온다.

나는 살아있고 여러분이 그립습니다 라는 뜻이다 링크

 

이것들이 투팍이 살아있다는 증거로 보고 있다


무엇보다 사망 전 807억 이상의 사망 보험을 들었는데 보험회사에는 투팍의 죽음을 인정하지 않았고 보험금을 받아간 사람도 없었다.

 

 

그리고 투팍을 봤다는 목격담도 이어졌었다

 

투팍은 정말로 살아있을까?

 

 

2021.05.11 - [공포/미스터리] - 미스터리 - 김은정 아나운서 실종 사건

 

미스터리 - 김은정 아나운서 실종 사건

1991년 TBS 교통방송 아나운서였던 김은정 씨가 실종된 사건은 현재까지도 미스터리 미제사건으로 분류되고 있다 1978년 이화여자대학교 신문방송학과를 졸업한 후 동아방송 아나운서로 입사를

topicis.tistory.com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