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손흥민 레알 마드리드 이적설 논란

공포이야기 2022. 7. 3.
728x90

현재 유튜브와 언론, 누리꾼 사이들에서는 손흥민 레알마드리드 이적설이 돌고 있습니다 2021 - 22 시즌 토트넘은 손흥민과 케인의 활약으로 프리미어리그 4위에 올라 챔피언스리그에 진출을 했습니다 그리고 손흥민은 물오른 실력으로 23골을 넣어 살라와 함께 프리미어리그 득점왕을 차지 했습니다 패널티킥 없이 득점왕에 올라 절정에 오른 실력을 보여주었고 수많은 빅클럽에서는 손흥민을 영입에 대해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손흥민


또한 영국 스포츠 베팅 업체 베트페어에서는 손흥민의 거취를 두고 예상 이적팀과 배당률을 발표 했습니다
레알 마드리드, 파리생제르망, 바이에른 뮌헨, 맨유, 리버풀, 맨시티 등의 배당률을 책정 했습니다

현재 가장 유력한 구단은 레알 마드리드로 보고 있습니다 찌라시에는 2700억원으로 손흥민과 레알 마드리드가 비공식적으로 계약을 이미 완료 했고 쿠팡플레이에서 주최한 토트넘 내한경기를 다 마치고 난뒤 공식 발표를 한다는 소문이 있습니다.

루머일지라도 기분은 나쁘지 않은것 같습니다 아시아 최초로 손흥민이 레알마드로 이적을 해서 경기를 뛴다는 설렘이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가능성은 없는것이 아닙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베일, 이스코, 아센시오도가 팀을 떠나게 되어서 안첼로티 감독은 공격진 보강을 위해 손흥민을 데려 오고 싶어 합니다.
애당초 음바페, 홀란드를 데려오려고 했지만 무산이 되어버렸고 최후의 보류로 손흥민을 선택했고 영입 리스트에 올라와 있다고 합니다.

만약에 손흥민이 레알로 이적이 성공적으로 된다면 벤제마, 비니시우스, 손흥민과 함께 삼각편대를 이룰것으로 보고 있습니다.
레알 마드리는 과거 지단이 감독시절 손흥민을 영입할려고 했지만 아자르를 영입하는 바람에 무산되고 말았고 레알은 땅을 치고 후회하고 있는 상태 입니다 레알 운영진들은 지금에서야 손흥민의 다재다능한 실력을 알아본것입니다.

손흥민은 2025년까지 토트넘과 계약을 한 상태이고 스페인 라리가는 비유럽 선수 제한 쿼터로 인해 불가능하며 콘테가 이를 보고 가만히 두고만 보고 있을 사람이 아닙니다 손흥민을 포함한 스쿼드를 맞추기 위해 선수들을 보강해서 우승을 노리고 있기 때문입니다.

히샬리송


하지만 에버턴의 히샬리송의 영입으로인해서 정말로 손흥민이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을 하는게 아닌가 의심을 하고 있습니다

이적료 945억이라는 거금으로 선수를 영입한 짠돌이 레비가 의심스럽다는 팬들과 누리꾼들의 얘기 입니다.

첫 번째, 두 번째 선수는 자유선수라서 이적료가 들지 않았고  세 번째 비수만 선수는 저렴하게 영입해 왔습니다. 이 와중에 레비 회장은 6,000만 파운드 [945억]이라는 큰 금액으로 히샬리송 영입을 했습니다. 왜 영입 했을까요?

토트넘은 현재 유럽 빅클럽 중에 채무가 가장 많습니다 최첨단 홈 구장을 짖는 바람에 빚이 약 1조 8000억원에 달합니다
당장 선수를 팔아서 매뀌야 하는 입장인데 2400억 투자 약속을 해서 945억으로 히샬리송을 영입하고 나머지 선수들을 영입하거나 영입중입니다.

그와중에 손흥민 레알 마드리드 이적이 나왔습니다 괜히 나왔을까요?
토트넘은 손흥민, 케인, 쿨루셉스키가 있는데 히샬리송까지 영입을 왜 했을까요? 수비수 보충이 필요한데 왜 굳이 더 공격수를 영입 했을지 영국 매체등은 의아해 하고 있습니다.

 

손흥민을 보내고 보강을 할려고 했던것이 아닐까?

이미 콘테는 알고 있었던 것일까요?

 

 

한편으로는 손흥민이 레알 마드리드로 떠났으면 합니다. 나이가 30세 이고 빅클럽 아닌 구단에 있어서 과소평가가 되고 있는 상태이고 리그 우승과 챔피언스리그 등 트로피를 올릴적이 없습니다.

 

2021-2022 시즌 EPL 올해의 팀과 올해의 선수 후보 6명에도 포함되지 않아 공정성 논란이 있었습니다 손흥민은 살라와 공동 득점 1위였고 패널티킥 골 하나도 없었습니다 믿기지 않는다는 레전드의 평가와 언론, 팬들은 도무지 믿기지 않는다는 목소리였습니다.

 

이에 네덜란드 축구선수 레전드 루드 굴리트는 손흥민에게 조언을 했습니다.

굴리트


"손흥민은 엄청난 선수라서 빅 클럽들이 그를 원하는 것만 봐도 알 수 있다 토트넘을 떠날지 말지 트로피를 원하는지 아닌지 그가 선택을 해야 한다 몸값이 너무 낮다 그가 잘하는 건 우리 모두 알고 있지만 스스로 증명해야 한다 커리어의 끝은 트로피다 우승하지 못하는 팀에 계속 있다면 본인만 아쉽다 토트넘 팬들은 행복하지만 본인은 행복할까? 선수의 커리어는 15년 - 16년 정도로 보는데 할 수 이쓴 건 다 해봐야 한다 왜냐하면 다시 돌아갈 수 없기 때문이다".

 

 

손흥민은 지금 토트넘에서 행복할 수 있지만 더 큰 꿈을 이루지 못 할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정반대로 기적으로 토트넘에서 리그 우승, 챔피언스 리그 우승도 가능하다고 봅니다.

 

 

과연 손흥민은 토트넘에 남을까요 레알 마드리드로 떠날까요? 가짜 뉴스로 인해 혼란스럽지만 한편으로는 정말로 믿고 싶을 만큼 공식 발표가 기다려집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