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일본괴담 [2ch]

일본 빨간 팝업창 괴담 /붉은 방 사이트

공포이야기 2021. 6. 3.
728x90

일본 빨간 팝업창 괴담 /붉은 방 사이트, 인터넷 서핑을 하다 보면은 쉽게 볼 수 있는게 팝업창이였다 그런데 끄고 끄고 해도 절대 끌 수 없는 팝업창이있다고 한다 흔히 생각하는 어둠의 경로인 19 사이트나 TV다시보기, 영화보기, 미드 다시보기 사이트를 생각 한다

 

일본에서는 팝업 창에 얽힌 괴담이 존재 한다.


방과 후 A군은 친구 B군에게 묘한 이야기를 듣게 된다.

"절대로 안 꺼지는 팝업 창이 있는데 그걸 본 사람은 죽는대..."
"에이 그런 게 어딨어?"

A군은 친구의 이야기를 대수롭지 않게 여겼다 집으로 돌아와 평소처럼 인터넷 서핑을 하는데 갑자기 눈앞에 정체불명의 팝업 창이 나타났다.

 


'당신은 좋아합니까?' 라는 알 수 없는 문장이 적혀져 있었다

 

더 이상한건 아무리 닫기 버튼을 눌러도 팝업창이 사라지지 않았다
바로 그때 A군은 괴기한 현상을 보게 된다

 


모니터 화면에 의문의 선이 생기고 글자가 비뚤어지기 시작하더니 새로운 문장이 생겨났다


'당신은 붉은 방을 좋아합니까?'

 


그리고는 빨간 팝업 창이 저절로 꺼졌다 켜졌다를 반복하더니 새빨간 화면에 의문의 이름들이 나열되기 시작했다
너무 무서워 컴퓨터를 끄려고 해도 꺼지지 않았다.
그때 등 뒤에서 인기척이 느껴졌다

다음 날, 친구 A군이 등교하지 않자 B군은 집으로 찾아갔는 A군은 사망한 상태였다
A군의 방은 피로 가득했다 게다가 컴퓨터가 켜져 있었는데 화면에 정체불명의 이름들이 적혀 있었다
B군은 화면을 살펴보다가 그 자리에서 굳어버리고 말았다

 

가장 마지막에 적힌 것은 죽은 친구 A군의 이름이였다....

 

 

2021.06.02 - [공포/실화괴담] - 일본 쓰나미 귀신괴담 - 동일본 대지진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