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미스터리

미스터리 - 베트남 전 UFO와의 전투

공포이야기 2021. 6. 7.
728x90

베트남 전 UFO와의 전투, 1968년 6월 15일 미 해군 순찰함은 베트남 동하 시 인근 해안을 정찰 중이었다  그런데 갑자기 강렬한 빛을 내며 다가오는 비행물체 때문에  7명의 해군이 승선한 미 해군 순찰함이 침몰하는 일이 있었는데 이 사건을 적군에 의해 격침당한걸로 기록 했었다.


그런데 28년 뒤인 1996년, 베트남 전쟁에 참전했던 호주 해군 군함의 켄 섄즈 함장 당시 미 해군 순찰함을 침몰 시킨 것은 UFO가 격추 한것이라고 증언을 했다.

 


당시 켄 섄즈 함장은 미 해군 순찰함으로부터 지원요청을 받고 즉시 이동을 해서 현장에 도착을 해보니 미 해군 순찰함 위에 이전에 본적 없는 두 개의 불빛을 보게 된다.
곧이어 미 공군 전투기가 출격해 불빛들을 향해 미사일을 발사를 했는데 불빛들은 매우 빠른 속도로 수평선 너머로 사라져 버렸다.

그리고 얼마 후, 미 해군 순찰함이 폭발해 침몰해 버리는 사건이 벌어진다 이 사건은 언론에 보도 되었는데 사람들은 베트남 전쟁 중에 벌어진 UFO와의 전투를 믿지 않았다.

그리고 7년 후인 2003년, 조지 파일러는 베트남전 당시 미군과 UFO간의 전투가 있었다는 것이 사실이라고 주장했다

미 공군을 퇴역한 예비역 대령 조지 파일러는 베트남 전쟁에서 1급 비밀을 다루고 있었다 베트남에서 수집한 모든 정보를 참모총장 조지 브라운 장군에게 보고하는 일을 맡고 있었는데 1968년 미 해군 순찰함 침몰사건 얼마 후, 미 해군 순찰함이 적군이 아닌 괴 비행물체 때문에 침몰 되었다는 정보를 입수하고 본격적인 조사를 시작하게 된다.

 

당시 목격자들의 증언과 현장 조사를 통해 몇 가지 사실을 알아냈다

1,레이더 상에 비행물체가 잡히지 않았다

당시 전투기 조종사가 지원요청을 받고 도착했을 때 육안으로는 두 개의 불빛이 보였지만 레이더 상에는 어떤 물체도 표시되지 않았다.

2,전투기 기기가 오작동을 일으켰다

 

불빛들과 점점 가까워지자 정상적으로 작동되던 전투기 기기들이 오작동을 일으켰다

3,추락의 흔적이 없었다

 

조지 파일러는 불빛들이 사라진 지점을 수색했는데 그 어떤 잔해나 흔적도 발견하질 못했다

그래서 이 사건을 미군과 미확인 비행물체와의 전투로 결론을 지었다

 

그런데 베트남 전 당시 UFO에 관한 보고는 이 뿐만이 아니였다

 

1966년 6월 베트남 나트랑 해안가는 미 공군 4만여 명이 머물던 대규모 베이스 캠프였는데 밤 8시경 병사들은 라디오에서 나오는 음악을 들으며 휴식을 취하고 있었는데 갑자기 막사의 불이 모두 꺼지고 라디오가 꺼져버렸다.

 

그때 어둠 속에서 환한 섬광을 보게 된다

 

그런데 같은 시각 활주로에서 막 이륙하려던 비행기 두 대의 엔진이 정지됬으면 근처에서 작업중이던 불도저가 갑자기 멈추는 등 기지 800미터 반경 이내에 모든 전력이 끊겼다는 것이다.

나트랑 기지에서 일어난 이 놀라운 사건은 이를 목격했던 한 병사의 편지에 기록되어 있었다

 

그뿐만이 아니였던 베트남전 당시 UFO로부터 공격을 받은 것은 미군 뿐 만이 아니였다

 


베트남 전쟁에 참전했던 소련군 역시 UFO에게 공격을 받았다 1965년, 소련의 특수 부대가 베트남 하노이 시에 도착한지 얼마가 안되었을 때 하늘에서 이상한 비행물체를 보게 된다.
적의 정찰기라고 판단하고 공격을 시작했는데 갑자기 비행물체가 점점 밝아지더니 그곳에 있던 특수부대원 200여 명이 순식간에 사라져 버렸다.
이후에도 베트남 전 UFO 전투를 벌였다는 증언은 계속 이어졌다

당시 그들이 목격하고 맞서 싸웠던 것의 정체는 과연 UFO 였을까?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