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미스터리

미국 1급 군사기지 51구역 [외계인 UFO]

공포이야기 2022. 7. 4.
728x90

51구역(AREA 51]은 미국 네바다주 사막에 위치한 1급 군사기지이다 아주 오래전부터 51구역은 외계인이나 UFO에 대한 연구를 하고 있으며 외계인과 접촉한다는 음모론을 들었을것이다 지하시설이고 처절한 감시속에 51구역은 비밀속에 묻혀 있다 뜬금없는 소리일수 도 있지만 영화 맨인블랙 처럼 이미 미국은 외계인과 밀접한 접촉을 해오고 있던 것이 아니였을까?,

2019년 9월 20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51구역 앞에 세계 각국의 사람들이 모였다 그 이유는 51구역에 있는 외계인과 UFO의 정체를 밝히고자 모였지만 눈앞에는 군인들이 입구를 지키고 있었다,

 

51구역은 연구단지로 구분되어 있다 외계인 관련 기술이 있었던 곳은 51구역 남쪽에 있는 S4 현장밖에 없다 이건 30년 전 얘기다 51구역 남쪽에 있는 S4 현장은 수십 년 전에 이동했으며 더 이상 여기에서는 관련 프로젝트를 진행하지 않는다.

 

1989년 데니스[가명] 인터뷰 내용 [출처 유튜브 8News NOW Las Vagas]

데니스 : 신원을 밝히면 좋겠지만 현재로서는 큰 위험을 무릎쓰면서 그럴 수는 없습니다.
기자 : 그곳에서 어떤 일이 벌어지고 있나요?
데니스 :  비행접시 몇 기가 사실 9기가 보관되어 있어요 외계 비행접시 말이죠 실제로 비행접시들을 시험 비행하고 연구와 분석하고 있어요 일부는 100% 보존되어 있고 완벽하게 작동해요 다른 일부는 해체되었고요

1989년에 데니스라는 가명으로 등장한 남자의 인터뷰인데 실제 이름 밥 라자르 박사였다

 

1989년 밥 라자르 인터뷰 내용

믿기 어렵겠지만 비행접시들은 다른 곳에서 온 거예요 거기에 있는 걸 제가 봤습니다. 저는 현재 물리학이 어느 수준까지 발전했는지 알고 있어요 그것으로는 불가능한 일인 거죠.
저는 그곳에서 일어나고 있는 일이 역사상 가장 중요한 사건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려고 노력했어요
다른 시스템, 다른 행성, 다른 지성과의 물리적 접촉에 의한 것이요 그건 역사상 가장 큰 사건일 겁니다. 그건 진짜이고 그곳에 있어요.

 

밥 라자르는 뉴스 인터뷰를 통해서 자기가 UFO를 연구했다고 충격적인 폭로를 했다.
비밀기지 51구역을 최초로 언급을 했었다 자기는 51구역 4지구(S4)에서 UFO를 연구했다고 주장 하고 있으며 외계인까지 목격했다고 한다

 

MIT에서 물리학과 전자공학을 전공했고 51구역에서 근무하기전 핵폭탄을 처음 개발한 유명 연구소에서 근무 했었다

저 보도를 한 기자도 8개월 정도 검증을 했었다 밥 라자르가 현장에서 일하지 않고는 알 수 없는 구체적인 정보들을 알고 있었고 4차례의 거짓말탐지기 검사도 했는데 다 통과 했다.

 

그런데 학력 경력 검증에서 이상한 점이 발견된다 MIT 나왔다고 하는데 해당 연도 MIT 졸업생 중에 밥 라자르란 사람이 없었다 그리고 박사 학위를 받았으면 논문이 있어야 하는데 MIT 데이터베이스에서 라자르의 석사 논문과 MHD 관련 석사 논문을 찾을 수 없었다.

 

밥 라자르는 LA의 2년제 대학 출신에 고등학교 성적은 하위권이었다 즉 MIT 졸업은 거짓인게 팩트다

 

하지만 밥 라자르는 이것에 대해 주장 했다

내 신분에 대한 모든 기록이 사라지거나 조작되었다 이러다 내 육신도 사라질까 봐 방송에 출연하게 되었다
내가 유명해지면 정부에서도 날 어떻게 하지 못할 테니까요?

그래서 자신이 51구역에서 일할 당시에 받았다는 출입카드랑 급여명세서를 공개했다 받은 금액은 958 달러였다.

 

30년 만에 다시  밥 라자르와의 인터뷰에서 51구역에 대해 확신을 하고 있었다

기자 : 당신은 외계 우주선을 봤죠?
밥 라자르 : 네

기자 : 중력파 증폭 장치를 연구하고 분석했다고요?
밥 라자르 : 맞아요 추친 계통과 전원 장치를 연구 했는데 모든 인류에게는 생소한 것이었죠

기자 : 절대로 인간이 만들었을 리가 없나요?
밥 라자르 : 네 맞아요 어떤 상황에서도 어떤 국가도 어디에서도 절대 못 만들어요

기자 : 당신은 30년간 진실만을 이야기했다고 했죠?
밥 라자르 : 그럼요

 

1989년 폭로 이전에 한 신문에 밥 라자르는 연구소에서 일하는 물리학자로 소개 되었다
그리고 여기서 이 사람은 51구역에서 115번 원소를 봤다고 얘기 했다 이 115번 원소는 UFO의 추진력이다고 주장 했다

정말로 1989년 당시에는 원소가 109번 MT 까지만 발견이 되었을 때다.


14년이 흐른 뒤에 2003년에 실제로 스웨덴에서 115번 원소가 발견되었다고 언론에 보도가 되었다

 

11번 원소 기호는 Mc로 모스코븀(Moscovium)로 불린다 2004년 2월경에도 미국과 러시아의 합동 연구팀에서 발견 되었다

 

밥 라자르의 폭로 이후에 51구역 근처에서 UFO를 봤다는 목격담이 수도 없이 많아지자 사람들은 정부에 진실을 요청 했지만 묵묵부답으로 일관했다.
그러다 2013년에 CIA가 기밀문서 하나를 공개했는데 51구역의 존재라는 문서 였다

그곳은 1950년대 냉정 시대에 첩보기로 유명한 U-2기 등의 비밀 훈련 기지로 쓰였다는 다소 형식적으로 보이는 CIA의 문서 내용이었다.

 

CIA의 비밀 비행 임무를 수행했다는 파일럿 존 리어 의 증언

1987년 미국 뉴스 인터뷰에서 존 리어는 말했다 미국 정부가 10~15개의 비행접시를 회수했으며 초저온 저장소에 30~50개의 외계인 시체를 보관하고 있다고 증언 했다.

 

산틸리 필름은 1947년에 촬영된 외계인 해부영상이라며 음악 프로듀서 레이 산틸리가 공개를 했었다

이 영상은 유튜브에서 흔히 볼수 있고 유명 하다 1995년 외계인 해부 진실일까 라는 제목으로 세계 각국에 생중계되기도 했었다.


이에 스필버그 감독을 포함한 특수효과팀은 영상 조작의 가능성은 적어 보인다 라고 입장을 밝혔다

특수 모형 제작자 존 험프리즈는 산틸리에게 외계인 모형을 만들어줬다고 고백 했다 산틸리는 거짓말을 했었던 것이다.. 누군가의 압박으로 거짓 증언을 했었던 것일까?

 

하지만 산틸리는 반박 했다 1947년 로스웰에 떨어졌던 외계인을 부검한 필름 원본을 구입해서 봤다 근데 필름이 훼손되는 바람에 기억하는 대로 가짜로 리메이크를 했다고 주장했다.

 

그리고 이 외계인 영상은 1947년 로스웰 사건과 연결고리다

로스웰 사건

1947년 6월 14일 미국 뉴멕시코 로스웰 인근에 정체가 불분명한 물체의 잔해가 발견된 사건을 로스웰 사건이라고 말한다

1947년 7월 워싱턴주 케이케이드 산 인근 3,000m 상공에 섬광과 비행물체가 홀연히 나타난 것을 목격한 케네스 아놀드는 자가용 비행기를 몰고 가던중 시속 2,560km로 무리지어 날아가는 9대의 UFO를 처음으로 목격 했었다.

 

7월 3일, 미국 뉴멕시코주 남동부의 로스웰 인근에서 UFO가 추락한 비행 물체의 잔해를 발견한 월리엄 브래즐 농부는 보안관 조지 월콕스와 지역 신문사에 연락을 했고 월콕스는 미 육군 항공대에 연락을 했다

7월 7일, 미 육군 항공대는 잔해를 수거 해 갔다

 

이후 군 공보관은 '비행 접시의 추락한 잔해를 회수 했다'고 발표 했는데 24시간만에 오보라고 정정 했다 '기상 관측용 기구가 추락한 잔해를 회수했다고' 정정 보도를 했다.

 

로스웰 인근에 병원이 있었는데 근무했던 사람들 중 일부가 외계인 시신이 운반됐다고 주장 했다

 

 

로스웰 인근 병원의 장의사 글렌 데니스 증언

'병원에서 만난 간호사가 그 시신은 지구인일 리가 없다고 지구가 아닌 다른 행성에서 온 것이라고 했어요 그리고 의사들도 시신이 외계인이라고 말했어요'

 

로스웰 사건 당시 군 공보관 월터 하우트 증언

'그때 본것은 어디서 온 지 알 수 없는 다른 형태의 우주 비행선이었어요'

 

외계인 해부 영상 산틸리 필름이 촬영됐다는 해가 1947년이었고 CIA가 창설된 해도 1947년 이었다
우연의 일치였을까?

 

로스웰 사건으로부터 50년 후 로스웰 리포트가 공개 되었다

구소련의 핵실험을 감시하기 위함 비밀 프로젝트가 바로 로스웰에 떨어졌던 게 바로 그거다 라고 발표했다

 

2020년 코로나 팬데믹 이후 UFO를 목격했다는 신고가 급격하게 증가 했다
국제 UFO신고센터의 보고에 의하면 미국 전역의 UFO목격 신고가 약1천건 증가해 7200여건을 기록했다고 보도 했다

 

거대한 우주에 지적 생명체가 우리뿐일까? 엄청난 공간의 낭비다

 

자료 참고:링크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