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포/미스터리

지구 평면설 음모론 [미스터리]

공포이야기 2022. 7. 11.
728x90

지구 평면설? 천만 명 이상이 지구가 둥근게 아니라 평평하다고 믿고 있다 지구 관련 상식을 전면 부정을 하고 있다  그 논란을 잠재울려는듯 2020년 지구 평면설을 증명하겠다고 미국 캘리포니아주의 리무진 기사인 마이크 휴즈가 나섰다.

.그는 2002년 리무진 점프로 31m의 거리를 뛰어 넘어 세계 기네스에 등재될만큼 실력이 뛰어났는데 어느날부터인가 자취를 감추고 집 밖을 나오지 않았다.

 

그 이유는 로켓 관련 서적과 자료 수집을 하고 집에서 로켓 연구만 무려 1,500시간 투자했다

 

로켓 도면을 그리고 직접 만들기 위해서 전재산을 털어서 철제와 기타 재료등을 고물상에서 구입 했다 로켓 연구에 매달린 이유는 로켓을 타고 평평한 지구를 보기 위함이였다.

 

19세기 유명 과학자 사무엘 로버텀이 주장하면서 다시 주목 받게 되었다

지구는 평평한 형태이며 땅의 중심은 북극이며 지구의 가장 자리에는 남극의 얼음벽과 낭떠러지라는 가설이다

 

매년 세계 각국에서 '지구 평면설 학회'가 열릴 만큼 많은 사람들이 신봉하고 있다
이들의 주장에 따르며 우주에 다른 행성은 없고 지구 하나뿐 사람들이 알고 있는 우주 상식은 전부 조작된것이라 주장하고 있다.

 

즉 우주에서 유일한 행성은 지구이며 우주 탐사로 지위를 확보하려는 강대국들은 지구를 여러 행성 중 하나라고 세계를 속이고 있다고 주장하고 있다.

 

이에 평평한 지구 위에 투명 돔과 인공조명을 만들어서 이것을 태양과 달이라고 우기고 있으며 최초로 달에 착륙한 닐 암스트롱은 배우이고 나사의 우주 사진 모두 조작이라고 말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북반구와 남반구의 존재를 부정하고 있다

 

호주는 거대한 세트장 호주인도 역시 연기자일뿐이라고 황당한 주장을 하고 있다.

 

마이크 휴즈 역시 이 가설을 믿는 사람 중 한 명이었다
이를 증명하기 위해 과학하고 거리가 먼 비전문가인 그가 로켓을 만드는 무모한 도전을 하게 된것이다.

 

마침내 2012년 테스트용 로켓을 완성했다 1m 높이로 작은 연료통 모양의 로켓이였는데 발사를 했지만 요란한 소리만 나고 실패를 하고 말았다.

문제는 바로 엔진이었다 순간적으로 힘으로 발사되는 로켓은 엔진이 중요한데 고성능 엔진 제작에 어려움을 느껴 엔진 전문가 월도 스테익스를 찾아갔다.

 

황당한 제안을 받은 월도는 그의 도면을 보고 가능성을 보고 끝내 부탁을 들어주기로 했다
그렇게 로켓 연구에 탄력이 생겼고 2년 만에 물을 연료로 하는 고성능 엔진 개발에 성공을 했고 이번에는 마이크가 직접 로켓 안에 탑승을 하게 된다.

 

2012년 1월 애리조나 주에서 첫 번째 비행 시도를 했지만 로켓이 너무 작아 연료를 많이 채우지 못해 곧바로 추락했는데 낙하산 덕분에 마이크는 큰 부상을 면했지만 언론에 소개가 된 마이크를 미친 마이크라며 조롱 했다 .

 

하지만 마이크는 로켓 연구를 포기하지 않았다.

 

4년 후인 2018년 물 400L 저장 가능한 길이 6m의 세 번째 로켓을 완성해서 로켓에 신념의 글을 새겼다

 

이 로켓은 2만 달러의 초저가 로켓이였지만 마이크가 전 재산을 투자한것이였고 마침내 캘리포니아에서 상공 100km 목표로 로켓이 발사했는데 상공 570m까지 성공했다.

착륙할 때 척추를 다쳐서 한 달동안 병원 신세를 졌지만 언론은 예상 밖의 선전에 놀라워 했다.

마이크는 또 다시 네 번째 로켓 비행에 시도를 했는데 로켓이 발사되자마자 낙하산이 분리되고 로켓은 추락하고 마이크는그대로 떨어져서 사망하고 말았다.

그렇게 마이크는 자신의 믿음을 확인하지 못하고 사망하고 말았다.

 

 

지구는 정말로 둥근지 않고 평면할까?

믿는 사람들은 지구를 매트릭스라고 믿고 있다 하지만 증명하지 못하고 있다

그게 아니면 지구는 행성이 아니고 거대한 우주선이고 인간들은 외계인들이나 진화된 인간들에게 지배를 당하고 있지 않을까?.


어쩌면 지구는 거대한 우주선이 아니고 축소된 소형 행성이 아닐까?

인간 축소 프로젝트 영화 다운사이징을 보면 알 수 있따 돈, 음식, 집 걱정없이 살 수 있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인간축소프로젝트인 다운사이징 기술로 음식과 자원을 절약할 수 있는 해결책으로 이어가는 이야기이다.

 

 

 

우주선, 매트릭스, 다운사이징? 여러분들은 어떤걸 믿으시나요?

728x90
반응형

댓글

💲 추천 글